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창간 5주년 축하 메시지이환주 시장, 양희재 의장, 이용호 의원

“균형 잡힌 시각과 보도로 지역발전의 길잡이 역할 기대”

이환주 남원시장

 

남원뉴스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남원뉴스는 지난 5년 동안 시민들의 알권리를 충족을 위해 정론직필 해왔습니다.

특히 날카로운 시선으로 지역사회의 올바른 발전방향을 제시해온 것은 물론, 남원시민의 친구이자 동반자로써 시민의 곁에서 따뜻하고 인정 넘치는 소식들을 전달해 왔습니다.

칠흑 같은 어둠속에서 불을 밝히는 등대가 더욱 빛나듯이, 독자들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역할과 본분을 다하는 언론을 바라고 있습니다.

그 중심에 항상 언론이 있었던 것만큼 남원뉴스가 앞으로도 그런 신문이 되어 주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5년 동안 그러했던 것처럼 앞으로의 5년도 균형 잡힌 시각과 정확한 보도로 지역 발전의 길잡이 역할을 훌륭히 수행해 주시고, 더 크게 신뢰받는 남원뉴스로 성장하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창간 5돌을 거듭 축하드리며, 남원뉴스의 무궁한 발전을 늘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시민들의 삶의 현장 발굴, 문제점 찾아 제시해 주길”

양희재 남원시의회 의장

 

남원뉴스의 창간 5주년을 맞이하여, 깊은 감사와 축하의 말씀을 전합니다.

남원뉴스는 지역대표 언론으로서 시민의 목소리를 신속하게 전파하고 공정하게 전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다고 봅니다.

앞으로도 지역발전의 비전을 제시하는 참신한 기획을 바탕으로 지역민의 미래를 이끌어가는 매체로서의 열정을 펼쳐 주시기를 고대합니다. 그 열정으로, 지방자치의 현안과 가려진 삶의 현장을 조명하며 지역 공동체를 풍성하게 만드는 역할을 이어나가 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여기에 더해 지역 언론인 남원뉴스에 감히 부탁드리고 싶은 사명이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시민들의 삶과 직결되는 현장을 발굴하고 문제점을 찾아 제시해 달라는 것입니다. 그것이 지역 언론이 할 수 있고, 해야 하고, 지방자치에 기여하는 것이라고 봅니다.

말과 글이 넘치지만 쓸모가 적은 이 시대에, 남원뉴스가 정련된 말과 글로써 남원이라는 세상을 보는 맑은 창이 되어주시리라 믿습니다.

다시 한 번 남원뉴스의 창간 5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지금껏 지녀온 올곧은 언론의 자세를 꾸준히 이어나가길”

이용호 국회의원

 

안녕하십니까? 국회의원 이용호입니다.

남원종합시사 주간지인 ‘남원뉴스’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정보가 넘쳐나는 지금의 사회에서 바르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받는 것은 현대 사회를 살고 있는 평범한 사람이 누릴 수 있는 커다란 행운 중 하나입니다.

남원뉴스는 창간과 함께 지역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일들은 물론, 올 바른 정책방향을 잘 정제하여 제시하였습니다. 더불어 충실한 시사해석이 겸비된 논평을 통해 넘쳐나는 정보의 가치를 더욱 높이는데 기여하였습니다.

남원뉴스가 앞으로도 지역민들의 사랑과 신뢰 속에서 지역사회 발전과 화합을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믿습니다. 지금껏 지녀온 올곧은 언론의 자세를 꾸준히 이어나가 최고의 지역신문으로 성장하기를 기대합니다.

저 역시 ‘남원뉴스’를 꾸준히 구독하며 응원하겠습니다. 또 ‘남원뉴스’를 통해 주민들께 즐거운 소식, 속 시원한 이야기를 전해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종합시사주간지인 남원뉴스의 무궁한 발전을 바라며, 독자 여러분의 앞날에 언제나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남원뉴스  news@namwonnews.com

<저작권자 © np남원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원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출처] np남원뉴스 - http://www.namwon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1171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상호(법인)명 : 유한회사 엔미디어  |  우)55739 전라북도 남원시 충정로 128, 2층(향교동)  |  Contact : ygparknw2@hanmail.net
대표전화 : 063)625-1695  |  제보전화 : 063)625-1695  |  팩스 : 063)625-1695  |  사업자등록번호 : 446-81-00995
부정청탁방지담당관 : 발행인 박영규 010-8317-9990
등록번호 : 전북, 다01294  |  등록일 : 2016.02.25  |  발행인 : 박영규  |  편집인 : 신화자  |  청소년 보호 책임자 : 박영규
Copyright © 2021 np남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