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행정
총선 후보자에게 듣는다/ 방경채무소속 방경채 예비후보

 

1. 출마의 변

침몰하고 있는 경제, 당리당략만 추구하는 정치! 여러분, 보기만 해도 답답하시죠? 저도 여러분의 마음과 똑같습니다. 그 답답함을 시원하게 뚫어드리기 위해 저, 방경채가 또 나왔습니다. 지금 대한민국 경제는 그 끝을 알 수 없는 나락으로 빠져들었고 코로나 사태를 겪으면서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우리 지역의 경제 또한 유례없는 최악의 상황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중소상인들의 폐업은 매일 줄을 잇고 농민들의 시름은 더욱 깊어져 가고 있습니다. 젊은이들은 불확실한 미래에 내팽겨져 있습니다. 상황이 이러한 데도, 이를 해결해야 할 정치권은 한 자리라도 더 차지하기 위해 ‘비례당’이라는 듣도 보도 못한 꼼수들을 부리며 늘 그래왔듯이 제 밥그릇 챙기기에 여념이 없습니다. 당연히 국민은 안중에도 없습니다. 이를 되풀이 하지 않기 위해서는 진정 국민과 지역을 위해 일할 사람을 뽑아야 합니다. 이제는 특정한 당이 아닌 사람을 보고 뽑아야 합니다.

 

2. 후보자가 생각하는 남원의 미래 비전과 각오

남원 경제 여건에 부합하는 기업들을 유치하여 지역 주민들을 위한 일자리 창출과 더불어 지역경제의 활성화로 지속 성장이 가능한 튼튼한 경제기반을 조성하겠습니다.

우리 지역의 아름다운 강산을 널리 알리고 관광산업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끌어내겠습니다. 이를 위해 남원에는 지리산 친환경전기열차 사업을 조기에 도입하고 이를 기반으로 지리산 허브밸리 관광산업을 발전시키겠습니다. 또한 치유농업원의 조기 완공과 주변에 다양한 휴양시설 건립 등을 통해 지리산 관광지와 연계한 관광벨트를 조성하겠습니다.

 

3. 주요 공약

△국립공공의료대학원 조기 설립 및 의료혜택 확대

2022년 3월 개교 예정인 국립공공의료대학원의 개교시기를 최대한 앞당기고 남원 의료원의 진료 과목 및 진료 인력을 확대하여 남원시민에 대한 의료혜택을 확대하겠습니다.

△사매 일반산업단지, 대기업 및 자회사 유치

2020년 준공 예정인 사매산업단지 내 대기업 또는 자회사 입주를 유치하기 위해 현재 운영 중인 투자 유치단 규모를 확대하고 입주 기업에 대한 인센티브를 확대하겠습니다.

△치유농업원 조기 완공 및 주변 관광지 연계

함양으로 이전한 축산과학원 가축유전자원터에 건립 추진 중인 치유농업원을 조기에 완공하고, 주변에 휴양시설 등을 건립하여 지리산 관광지와 연계한 관광 벨트를 조성하겠습니다.

△지리산 친환경 전기열차 효율적 운영

시범사업으로 선정된 지리산 친환경 전기열차 사업을 효율적으로 운영되도록 지원을 확대하고, 전기열차 사업을 바탕으로 지리산 허브밸리 관광산업을 활성화시키겠습니다.

△남원 도심 관광벨트 조성

전통한옥 숙박체험단지 등 남원 도심권 내 관광지와 관광 상품을 연계한 관광벨트 인프라를 구축하여 관광객을 유치하고 지역 상품 판로를 확대하여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겠습니다.

 

4. 프로필

-남원 주생 출생

-연세대 행정대학원 정치행정리더십전공 석사과정 재학 중

-재경남원용성중학교 제20회 동창회장(현)

-재경남원고등학교 제18회 동창회장(현)

-제20대 남원임실순창 국회의원선거 후보(전)

-(주)홍조종합건설 대표이사(현)

-아인슈타인프라자 대표(현)

-홍조프라자 대표(현)

 

선거사무소: 남원시 용성로 163, 3층 (063-634-8388)

 

남원뉴스  news@namwonnews.com

<저작권자 © np남원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원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출처] np남원뉴스 - http://www.namwon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0385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상호(법인)명 : 유한회사 엔미디어  |  우)55739 전라북도 남원시 충정로 128, 2층(향교동)  |  Contact : ygparknw2@hanmail.net
대표전화 : 063)625-1695  |  제보전화 : 063)625-1695  |  팩스 : 063)625-1695  |  사업자등록번호 : 446-81-00995
부정청탁방지담당관 : 발행인 박영규 010-8317-9990
등록번호 : 전북, 다01294  |  등록일 : 2016.02.25  |  발행인 : 박영규  |  편집인 : 신화자  |  청소년 보호 책임자 : 박영규
Copyright © 2020 np남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